영어 능력은 이 프로그램의 필수 요건입니다. 화상 인터뷰는 보통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만약 평가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한 달 후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재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 평가
스탠리프렙은 지원자의 지원서 전체를 평가하고 약 2주 이내에 예비합격 결정을 내립니다. 이 과정에서 추가 질문이 있을 경우 스탠리프렙 직원이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예비합격서, 프로그램 계약서, 프로그램 비용 청구서 수령
예비합격서 패키지는 이메일을 통해 전달됩니다. 영어 평가 후 2주 이내에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필요한 조치를 해드립니다.
전자 서명된 프로그램 계약서, 동의서 및 면책 동의서, 프로그램 비용 송금 영수증 제출
예비합격 이메일에 있는 지침을 따라 전자 서명된 문서를 업로드해 주세요. 은행에서 받은 송금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결제내용이 추적 가능하며 절차를 더 신속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결재 방식으로 은행송금만을 받습니다.
기타 필수 서류 제출
지원 초기 단계에서는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여 예비합격을 결정합니다. 그러므로 본 단계에서는 J-1 비자 신청을 위한 최종합격서과 DS-2019(교환 방문자 자격 증명서)를 발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서류와 증거를 요청드립니다.
최종합격서 및 DS-2019 서류 수령
지원서와 필수 서류가 종합적으로 다시한번 확인됩니다. 프로그램 비용이 납부된 후 서류 처리는 약 2개월이 소요됩니다. 대학에 따라서는 추가 서류 요청이 있거나 처리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 이는 방학이나 직원 휴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 대사관/영사관에서 비자 인터뷰 예약
온라인으로 예약을 진행한 후, DS-2019 원본과 함께 미국 영사관 또는 대사관에 예약 시간에 맞춰 비자 인터뷰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비자 승인과 발급은 영사관 직원의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비자 예약과 처리 대기 시간은 도시와 시기에 따라 다르며, 평균적으로 2-4주가 소요됩니다. 최신 정보는 미국 국무부 웹사이트.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